컨텐츠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하는 질문

[사이트 이용] 쾌적한 사이트 이용을 위한 브라우저 설정 메뉴얼
제목 [사이트 이용] 쾌적한 사이트 이용을 위한 브라우저 설정 메뉴얼
작성자 퍼즐러브 (ip:)
  • 작성일 2016-06-28 11:16:58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477
  • 평점 0점
안녕하세요 고객님!^ㅡ^ 간혹 사이트를 이용하시다보면 결제후에 주문내역이 조회되질 않으시거나 게시글 작성, 파일 업로드, 카드
 
결제, 장바구니 담기 등에서 갑작스런 오류들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꺼에요~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자동으로 버전
 
업데이트가 되면서 저희 사이트의 서버와 버전상의 충돌이 생기거나 인터넷 설정이 변경되며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인데요~
 
이번에는 이에 대한 대처방법을 안내드려볼까 합니다^ㅡ^
 
우선 크롬, 사파리 등의 익스플로러를 제외한 인터넷브라우저는 사용을 피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.
 
현재 익스플로러 외의 브라우저 사용에서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서는 확인 및 사이트 업데이트작업을 준비중이거든요~ 저희가 별도로
 
공지해드리기 전까지는 가급적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주시길 바라구요~
 
그리고 익스플로러 사용시에도 설치하신 버전에 따라 충돌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, 이에 대한 대처방법이 달라질 수 있답니다.
 
우선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익스플로러의 버전을 확인하셔야겠죠?
 
혹시 사용하시는 버전을 모르셨거나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, 먼저 아래 첨부해드린 확인방법 안내이미지를 참조해주
 
시길 바랄께요^ㅡ^
 
 
 
▼ 익스플로러 버전확인 방법

 
 
제가 첨부해드린 샘플 이미지상에서는 <버전 10>이 되겠네요^ㅡ^ 고객님들께서도 직접 확인해주시길 바라구요~
 
참고로 노란색으로 마킹해드린 '자동으로 새 버전 설치'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첨부해드린 이미지처럼 체크해제를 해주시길 바랄께요!
 
 
본론으로 돌아와서 업로드 오류에 대한 대처방법은 버전 9이하와 10이상 두 가지로 나뉜답니다~ 먼저 9이하인 6, 7, 8, 9버전 등을
 
사용중이라면 '검색기록 삭제'를 진행해주셔야하며, 10이상인 10, 11버전을 사용중이시라면 '호환성 보기 설정'을 해주시면 되는
 
데요~ 먼저 검색기록 삭제부터 안내해드릴께요^ㅡ^
 
 
 
▼ '검색기록 삭제' 절차

 
안내해드린대로 진행해주신 다음, 마지막 절차인 실행중이던 모든 웹브라우저 종료 및 재실행까지 꼭 잊지말고 진행해주시길
 
바라구요~
 
버전 10, 11의 대처방법인 '호환성 보기 설정'역시 안내이미지부터 첨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 
 
 
▼ '호환성 보기 설정' 절차


 
 
3번의 '이 웹 사이트 추가' 란에 [ puzzlelove.kr ]을 입력하신 후 우측의 추가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^ㅡ^
 
정상적으로 처리되었다면 아래에 있는 추가한 웹 사이트 목록에 'puzzlelove.kr'가 생성되었을거에요~ 여기까지 확인되었
 
다면 하단의 닫기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구요!
 
동일하게 실행중이던 인터넷 브라우져를 모두 종료하신 뒤 재시작을 해주셔서 사이트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^ㅡ^
 
 
그런데 만약 안내해드린 방법대로 진행을 하셨는대도 지속적으로 오류가 생긴다면 브라우저 세부설정이나 보안설정 및 사용중이신
 
백신프로그램, 바이러스 유무 등 체크해드릴 사항들이 상당히 많아지게된답니다..!
 
이와 관련된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쪽으로 전화주시길 바랄께요 고객님. 감사합니다^ㅡ^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

Meow Ard Designer

Meow Ard Designer

장바구니 0